천주교대구대교구 사회복지회 | 홈페이지 이동 : | 로그인

포토뉴스

성요셉마을 화려한 외출 / 맘마미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숙희 작성일19-12-17 14:52 조회42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너무나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아”~~
신청한 문화지원사업이 선정되어 설레는 마음으로 함께 관람할 입주민들과 어떤 내용의 뮤지컬인지 누가 어떤 배역을 맡고 있는지 찾아보고 또 어떻게 갈 것인지 생각했습니다.
더디어 14일~~ 즐거운 마음으로 KTX열차를 타고 계명아트센터로 출발~~
도착하니 관람객들로 북적북적 했지만 합창단의 아름다운 노래 소리가 울려 퍼져 분위기있었습니다.
공연 시작부터 배우들의 재치 있는 입담들로 하하 호호 웃음을 주었으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마지막 앵콜 무대까지 배우들의 열정적인 모습들에 눈을 떼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어려운 일 닥쳐와도 다 이겨낼 꿈이 있어~~ 꼭 해야 할 일이 만약 있다면 실패한다고 해도 해 보는 거야~”라는 노래 가사처럼 함께 한 입주민들 또한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에 두려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길 기대해 봅니다.
돌아와서 뮤지컬 노래를 다시 들려주니 그때의 감동들을 다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쉽게 올 수 없는 신세계 백화점에서의 화려한 외출을 할 수 있었으며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대구가톨릭사회복지시설협의회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2020년 하나님의 축복 가운데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